본문 바로가기
리뷰

귀멸의칼날 2기 넷플릭스 방영일 총정리!!!

by leaf0916 2021. 12. 13.
반응형

귀멸의칼날 2기 넷플릭스 방영일 총정리!!!

 

고토게 코요하루의 인기만화 귀멸의 칼날을 원작으로하는 애니메이션시리즈가 예전 넷플릭스에서 엄청난 인기를 얻고있어, 이번 2기에 대한 사람들의 귀추가 주목이 됩니다.

 

언제부터 귀멸의칼날 2기가 넷플릭스에서 방영되는지에 대해 궁금해들 하고계십니다.

티피반 귀멸의 칼날 2기가 넷플릭스에서 서비스가 될지 안될지를 놓고,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거워지고있는 가운데, 원래 귀멸의 칼날 2기제목은 귀멸의 칼날 유곽편입니다.

 

 

수입사인 애니맥스 코리아에서 귀멸의 칼날 환락의 거리편이라는 명칭으로 수입하여 국내에서는 제목이 변경되어 12월 7일 오전 1시부터 방영을 시작을 이미 하고있습니다.

 

귀멸의 칼날 2기는 지난해 극장가를 뒤흔들었떤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이후에 4개월나 지난 시점이 그려지는 뒷스토리를 담고있습니다. 

지난 5일 일본 애니메이션 제작사 애니플렉스의 공식 유튜브채널에 올해 초 이미 유출되었던 귀멸의 칼날 2기 공식 예고편이 공개되었다고 합니다.

 

장르:애니메이션, 시대극,액션

원작:고토게 코요하루

감독:소토자키 하루오

각본:유포테이블

방영시작:2021년 12월 7일

편당 방영시간:24분

귀멸의 칼날 2기는 12월 7일 애니맥스를 통하여 귀멸의 칼날 환락의 거리편이라는 제목으로 국내에서 이미 방영되고 있습니다. 이후에 매주 화요일 오전 1시에 애니맥스를 통하여 감상할수있고 일본에서는 귀멸의 칼날 유곽편이라는 제목으로 12월 5일 일본 후지 티비에서 방영을 시작하여 매주 일요일 오후 11시 15분 방영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귀멸의 칼날 2기의 줄거리는 귀살대라고 불리우는 4인방주인공들인 탄지로, 네즈코,젠이츠,이노스케와 함꼐 음주 우즈이텐겐이 유곽인 환락의 거리에 잠입하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귀멸의 칼날 시리즈는 지난 2019년 4월에서 9월까지 귀멸의 칼날 1기가 티비애니메이션 시리즈로 방영되어 세계적으로 엄청난 인기를 끌고있는 일본원작 애니메이션 시리즈입니다.

 

지난해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이 개봉하여 일본에서만 3000억정도로 수익을 벌어들였으며 이것은 역대 일본 영화흥행수입 1ㄹ위를 기록하는 수치입니다. 국내에서도 지난 1월 개봉후 장기간 흥행하여 성공하였으면 애니메이션으로써는 이례적으로 극장 관객 210만명을 돌파하기도하였습니다.

 

귀멸의 칼날 2기 넷플릭스

우선 귀멸의 칼날 2기는 한국 애니맥스에서 12월 7일 화요일 새벽 1시에 티비에서 방송하고있으며, 1화는 1시간 스페셜 방송으로 다루어져싿고합니다. 매주 1화씩 방송될 예정이며 세계 30곳의 방송국에서 방영을 하고있다고 합니다. 애니맥스,라프텔,왓체등에서 동시방영중이라고 합니다.

 

귀멸의 칼날 2기는 아직 넷플릭스에서 서비스하지않고있다고합니다.

판권계약일 빨리 된다면 아마 티비방영이 모두 종료된후에 한번에 올라오지않을까합니다.왜냐하면 1기에도 그런식으로 서비스 계약을 하였기때문입니다. 당장은 아쉬운 마음이 들기는 하나 귀멸의 칼날 2기 네플릭스 방영은 조금 더 기다려야할것같습니다. 귀멸의칼날 2기를 만약 보시고 싶으시다면 우리나라에서는 화요일 새벽 1시마다 이제 보시는게 더나을것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