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스트릿 걸스 파이터, 제작 확정 총정리!!

by leaf0916 2021. 10. 16.
반응형

스트릿 걸스 파이터, 제작 확정 총정리!!

 

안녕하세요 블루잎입니다.

요즘에 스트릿우먼파이터즈가 대세이고 화제이죠?

엠넷에서는 스트릿우먼파이터, 스우파의 스핀오프인 스트릿걸스파이터를 제작한다고 발표하였습니다.

엠넷은 올해 연말방송을 목표로하여 여자댄서크루서바이벌 프로그램인 스트릿우먼파이터의 스핀오프방송으로서 춤잘추는 10대여고생을 발굴하는 포맷인 스트릿 걸스 파이터를 제작한다고 당찬포부를 밝혔습니다.

최근들어서 여성이 중심이 되는 예능이 확산되고있죠. 노는언니서부터 시작한 여성들로 꾸려진 예능들, 골떄리는그녀에서 포텐이 터지고, 스트릿우먼파이터,즉 스우파에서 대박이 터졌습니다. 

또한 엠넷은 물들어올떄 노를 젓는다는 생각으로 스우파의 스핀오프격인 스트릿걸스파이터를 제작했다고 합니다.

 

어찌돼었던 시청률과 화제성이 보장이 된다고 한다면 굳이 여성 중심적인 예능이 안될이유도 없어 방송국에서 먼저 만드는 상황입니다. 최근들어서 스우파와 같은 예능이 대세가 된 진짜 이유는 간단합니다. 대중은 남성이든 여성이든 그들이 실력으로 붙는 프로그램을 원합니다.

노는언니를 시청자들이 보면서 리스펙하는 이유는 그들이 그만큼 열심히 노력하였고 자신의 실력으로 노는언니 출연이전까지의 커리어를 쌓은 분들이기때문입니다. 골때리는 그녀가 포텐이 터졌던이유는 골하나에 자신의 몸을 사리지않고 마음을 다하여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시청자들과 함꼐 하나가 되었기때문입니다.

 

스우파도 마찬가지로, 스우파가 대박을 터트린 이유는 센언니들이 출연해서가 아니라 실력이 출중한 사람이 자신의 실력을 자신의 춤으로 보여주었기때문입니다.

 

 

그래서 요즘 반영되는 이런 대세는 여러가지 측면에서 환영할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미스트롯이 화제가 되어 미스터트롯이 되는 뻔한 과정이 아니라, 화제성이나 재미가 있다면, 스트릿우먼파이터즈에서 스트릿걸스파이터로서 조금더 디테일하게 여성의 멋진모습을 부각시켜줘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여고생크루들을 참가시켜서 각리더들을 크루를 선택하고 훈련시키는 경연방식인 스트릿걸스파이터.

스트리트우먼파이터가 끝나면 당연히 남자댄서들을 출연시켜서 스트리트 맨 파이터를 하겠거니 생각했는데 엠넷이 한발더 앞서 나가는듯합니다.

 

요즘 인기가 절정으로 치닫고 있지만,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에서 볼수없던 노제와 부상투혼을 펼쳤던 효진초이를 다시 볼수있게되서 기쁘기도 합니다.

 

스트릿 걸스 파이터 참가자는 10월 14일 부터 10월 24일까지 모집한다고하니 춤으로서 인생을 걸고싶으신 여고생들은 도전해보시는건 어떨런지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