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귀멸의 칼날 전투력 순위 TOP10

by leaf0916 2021. 12. 20.
반응형

인기원작 시리즈 귀멸의 칼날의 등장인물 전투력 순위를 정리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개요>

우리나라와 일본에서 가장 인기있는 일본 애니메이션을 꼽자면, 당연히 귀멸의 칼날을 꼽을수있겠지요. 귀멸의 칼날은 말그대로, 귀신을 멸하는 없애는 칼날이라는 뜻인데요. 주인공의 부모님과 형제들을 귀신으로부터 혈귀로부터 잃고, 그 혈귀들을 없애러 가는 여정을 그린 일본 애니메이션 시리즈입니다.

 

 

결국 사람을 잡아먹는 도깨비, 귀신과 귀신사냥꿈들의 싸움을 그린 애니메이션이다보니 도깨비의 상위랭크와 도꺠비를 죽이는 사냥꾼조직인 귀멸대의 최고등급인 하시라의 능력이 흥미진진하여 지루함이 없는 애니메이션입니다.

 

일본의 어느매체에서 이런 관련내용을 보고 옮긴 탑10이라고 합니다. 그럼 그부분을 참조하여 애니메이션을 같이 보시는것도 나쁘지않을것같습니다.

 


 

10위

이구로 오바나이

 

이구로 오바나이는 귀살대의 뱀의 하시라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원래 물의 호흡이었는데 거기서 파생하여 나온 뱀의 호흡을 이용한 캐릭터입니다. 얼굴의 형상은 붕대로 긴앞머리로 눈을 감춘채 목에 하얀 뱀을 두르고 있는 모습입니다.

귀살대의 합동회의에서 끈적끈적한 첫등장이 있었고 사랑꾼같은 면모를 보여줍니다. 하지만 전투를 시작하게 되면 냉정한 판단을 하여 싸움에 임하는 최고의 파이터입니다.

도깨비의 목을 겨냥하는 기술에 특화되어있고 기교가 뛰어나고 칼솜씨교정도 하시라에서 담당하고있습니다. 도깨비의 살상력을 높인 빛나는 칼의 기술을 보여줍니다.


 

9위

토미오카 기유

 

처음에 우리의 주인공을 이쪽세계로 이끈 당사지이며 귀살대에서는 물의 하시라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외모도 출중하고 냉정하고 침착하지만 뭔가 사람들로 하여금 접근할수없는 아우라를 가지고있습니다. 말솜씨도 서툴지만 주인공인 탄지로와 네즈코 남매에게 마음을 쓰고있는 것을 보아 맘이 그렇게 차갑지는 않은것같습니다.

탄지로와 함꼐 아카자와 대결중에 다신의 한계를 뛰어넘은 실력의 중표라고 할수있는 ‘아자’라는 기술을 보여줍니다.  탄지로를 상회하는 기량이 더해져서 9위로 선정되었다고 합니다.


 

8위

아카자

 

도깨비단의 상위랭커 아카자입니다.  몇백년이나 강한 체력과 기술로 싸울수있다는 매력을 느끼고나서 혈귀가 된 전투광입니다. 토미오카 기유로부터 싸우는 것 이외에는 모든것을 버린 사나이라는 호칭을 받았습니다. 그의 전투스타일은 인간일때 습득했었던 무슬을 강화한것으로서 뭔가 다른 혈귀처럼 특수한 혈귀술을 사용하지않습니다.

 

 

특이한점은 도깨비의 약점인 목이 잘려도 죽지않은 그가 결국 죽은 이유는 스스로 패배를 인정해서였을것이다라는 해석이 있습니다. 아마 계속 싸우려고했다면 기유와 탄지로가 그에게 패배했을것입니다.


 

7위

토키도 무이치로

 

귀살대에서 안개의 하시라를 담당하는 도키도 무이치로입니다. 이 아이는 칼을 시작하고나서 2개월만에 하시라까지 등극한 검의 천재라고 불리웁니다. 성격은 뭔가 포커페이스로 무표정한 인물이지만 과거의 기억을 되찾고나서 표정이나 행동이 풍부해지는 캐릭터로 변모합니다. 무이치로는 바람의 호흡으로부터 파생하여 나온 안개의 호흡의 전문가입니다.

그는 혈귀의 상위랭크 5위인 굣코와 대결에서 승리를 거두었고 탄지로에게도 전혀 밀리지않은 성장성이 느껴지는 캐릭터입니다. 결국 도캐비 상위랭크 1위인 코쿠시보의 전투에서 최후에 반신이 잘려서 목숨을 읽어버립니다.


 

6위

도우마

 

혈귀내의 상위랭크에서 2위를 차지한 도우마가 6위로 뽑혔습니다. 항상 웃는 얼굴이지만 그 뒤에는 항아리에 여자의 목을 꽂아놓는 광기적인 모습을 가지고 있습니다.시노부를 죽이고 나서 시노스케와 카나요의 2명을 여유있게 압도하지만 최족적으로는 큰대미지를 입게된후 이노스케와 카나요에게 패배하게 됩니다. 독을 흡수한 상태임에도 불구하고 니오스케와 카나요를 계속 압도하는 모습은 6위로서 손색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5위

시나즈카와 사네미

 

바람의 하시라를 담당하고있는 인물로 혈귀를 아주 증오하는 캐리거입니다.첫 등장하는 하시라 합동회의에서 네즈코가 들어있는 상자를 빼앗으면서 혈귀를 지키기위한 싸움은 있을수없다고 말할정도로 상자에 칼을 꽂아 버릴정도였습니다.

 

 

고쿠시보와의 전투에 참가하여 고쿠시보에 1:!승부에서 대미지를 주어 하시라중 상위라는 인정을 받았습니다.

수많은 하시라를 죽여온 고쿠시보와의 전투에서 평가하여 5위로 선정되었다고 합니다.

 


 

4위

히메지마 교우메이

 

귀살대의 암석의 하시라를 담당하고 있는 히메지마 교우입니다. 항상 두손을 합장하고 눈물을 흘리고있는 모습이며 이마에 상처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노스케는 히메지마를 귀살대 최강으로 인정하고있고 탄지로도 그말에 동의합니다. 그는 도끼와 철구슬이 이어긴 다른 일륜도를 다루면서 전투를 합니다. 

 


 

3위 

쿠쿠시 보우

 

기부츠지 무잔을 섬기는 도꺠비중에 최고의 지위를 가진 고쿠시보입니다. 교쿠를 한번에 처치한 무이치조차 다른 도꺠비들과 비교도 안되는 실력을 가진이다. 토키도 무이치로의 조상뻘인 사람으로서 시작의 호흡이라고 불리우는 낮의 호흡의 실력가입니다.

주로 모든 방향을 베어버리는 달의 호흡으로 전투를 합니다. 최강의 도꺠비인 동시에 최고의 검사로써 혈귀술과 호흡법에 일치하는 최강의 혈귀입니다.


 

2위

키부츠지 무잔

이 시리즈에 악역의 주인공인 키부츠지 무잔은 1000년전도 훨씬전에 태어난 최초의 살인 혈귀입니다. 스스로 피를 나누는것으로 혈귀를 만들고 피의 양이 많을수록 강한 혈귀가 됩니다. 그는 기부츠지 무잔이라는 이름ㅇ르 입밖으로 낸 혈귀는 저주에 의하여 스스로 파괴가 됩니다.


 

1위

츠기쿠니 요리이치

 

츠기쿠니 요리이치는 코쿠시보우의 쌍둥이 동생입니다. 그또한 검의 천재이며 귀살대의 중심에 있는 낮의 호흡의 수완가입니다. 또한 아군과 적군 모두가 인정하는 귀멸의 칼날 최강의 인물입니다. 무잔과도 과거에 대립했었지만 요리이치의 능력이 무잔을 압도해서 결국 스스로 자폭하고 1800개의 도꺠비 살점이되어 도망치는것을 성공하였습니다.

그수 요리이치는 무잔을 놓친 원인으로 귀살대를 사입하였지만, 그이후에도 도꺠비가 된 형을 계속 쫒아다닙니다.

 


 

지금까지 귀멸의 칼날의 전투력 순위 top10에 대해서 정리해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