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여행

서울 호텔, 어디가 좋을까?

by leaf0916 2021. 4.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루잎입니다. 오늘은 내일 주말을 맞이하여 서울 호텔 중에 어디가 좋을지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이곳저곳 서울 호텔에 대해서 포스팅을 추천하려고 하니 여러분도 어디가 좋은지 포스팅을 보시고, 좋은 선택지를 결정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서울 호텔 / 시그니엘 서울

서울에서 가장 럭셔리한 호텔이 어디 있을까요? 신라호텔도 있고, 여러 가지 호텔이 있습니다만, 제가 생각하는 호텔은 바로 시그니엘 서울 호텔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요즘은 사람들이 해외여행을 못 떠나니, 호텔 호캉스를 즐기시는 분들이 많다고 생각합니다. 코로나 때문에 밖으로 못 나가시고, 호텔에 편안함을 즐기시는 분들이 많은데, 그런 분들을 위해 가장 럭셔리하고 호화스러운 곳이 바로 시그니엘 호텔이라고 생각합니다.

 

차가 없는 분들을 위해, 또는 저처럼 뚜벅이들을 위해 그냥 자차 없이 가는 길을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일단 지하철에서 롯데월드타워, 혹은 시그니엘 호텔이라고 검색하고 가보세요.

그럼, 이렇게 큰 왕관도 지나가게 되고, 혹은 전 망데를 올라가는 문도 지나가게 될 터인데, 롯데월드 타워 1층에 도착하시게 되면, 시그니엘 전용 엘리베이터가 나옵니다. 여기는 직원들이 옛날 엘리베이터처럼 따로 서있고, 문도 열어주게 됩니다.

 

로비는 79층입니다. 정말 높죠. 체크인 후에 객실까지 올라가시려면, 늘 79층에 먼저 가신 다음에 거기서 다시 엘리베이터를 타신 후에 객실로 올라가야 해 했습니다.

 

1박 숙박비가 정말 비싸기로 유명하지요. 시그니엘 서울 호텔 예약은 어디서 해야 할까요?

저도 웬만하면 저력 하게 예약하기 위해서 이곳저곳으로 가격을 체크해보았는데요. 현제 다양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는 곳도 많다고 하니, ‘여기어때’라는 앱을 한번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79층 로비에 도착하시게 되면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짐을 들어주시고 자리로 안내를 해줍니다. 그리고 순서대로 체크인을 해주십니다. 체크인이 매우 오래 걸리고, 웨이팅도 조금 있어서, 좀 먼저,일찍 가시는 걸 추천합니다.

 

디파짓 카드로 20만 원 정도 긁어두시고, 미나바나 서비스 이용을 안 하면 체크아웃 때 다시 환불을 해주십니다. 체크아웃은 다음날 12시가 됩니다.

웨이팅이 길어 오랫동안 기다리게 될 때에는 대부분 모두들 로비 옆에서 사진들을 찍으시면서 기다리고 이씅시더라구요. 계단이랑 뒤에 꽃들이 있는 부분이 포토 포인 트라는 점 잊지 마시고요.

 

여러 가지 뷰가 있고, 시티뷰도 있는데, 전자키로 문을 열고 들어가면 오른쪽에 캐리어나 짐을 올려 두는 곳도 있습니다. 그곳에 짐을 올리시고, 본격적으로 호텔 내부를 구경하시면 아주 럭셔리한 방안을 구경하시게 될 겁니다.

 

국내 5성급 호텔답게 세면대도 있고, 어메니티도 딥디크라서 아주 고급스럽습니다. 치약, 칫솔 등을 비롯하여 세면용품도 다 구비가 되어있고 수건이랑 가운도 매우 뽀송뽀송해서 매우 만족스러우실 겁니다.

85층에는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등 여러 가지 시설물들이 있는데, 수영장은 채광도 좋고 햇빛이 많이 들어와서 사진을 찍기에는 안성맞춤입니다. 요즘에는 수영장에 사람들이 많이 있지 않아서 저희가 거의 혼자이기 때문에 매우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지금까지 서울 호텔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오직 시그니엘 호텔 한 곳만 포스팅해보았지만, 서울에 이만한 곳도 없는 것 같습니다. 어차피 이곳저곳을 알아보시는 것보다, 한 곳을 디테일하게 조사하시고 가시는것도 꽤 좋은 공략인것같습니다. 괜찮으시다면, 이런 럭셔리한 호텔 한곳을 구경하시는 것도 좋은 결정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상 블루 잎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