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여행

제주도 여행, 이곳은 어때요?

by leaf0916 2021. 6. 7.
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루 잎입니다.

오랜만이죠? 오랜만에 여행에 관한 글을 쓰네요. 이번 여행은 바로 우리나라에서 가장 유명한 여행지로 꼽는 제주도입니다.

많은 분들이 제주도를 가지만, 제주도만의 매력을 100퍼센트 느끼지 못하고 오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 이번 기회에 제주도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할까요?

제주도 여행, 제주도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일단, 제주도는 동쪽과 서쪽 그리고 북쪽이 바다와 닿아있고, 남쪽은 한라산 정상을 사이에 두고 서귀포시와 접해있습니다. 육지와의 거리는 완도 78킬로미터, 목포 154킬로미터, 부산 302킬로미터입니다. 2006년 7월 1일 북제주군을 통합하면서, 19개 동과 4개읍, 그리고 3개면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섬 전체가 하나의 거대한 관광지라고 생각해도 되는 제주도는 에메랄드빛 물빛이 인상적이고, 협재 해수욕장은 제주도의 대표 여행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파도가 넘실거리는 주상절리와 바다 위의 산책로라고 불리는 용머리 해안은 제주에서만 볼 수 있는 천혜의 관광지로 손꼽힙니다.

 

드라마 촬영지로 알려진 섭지 코스는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한라봉과 흑돼지고기, 은갈치 음식 등은 제주를 대표하는 음식입니다.

제주도 여행, 녹차 한잔 동굴

주소:서귀포시 표선면 중산간동로 4772

카페 영업시간 : 매일 아침 9시부터 6시까지

 

제주에 가면 꼭 한 번씩 들리는 곳이 있다고 지인이 말을 해준 곳이 있는데, 그것이 바로 이곳입니다.제주의 옛 모습을 고스란히 간직하고 있다고 하는 오늘은 녹차 한잔 녹차밭을 소개해주었습니다.

 

항상 유명한 오설록만 찾았었는데, 이곳은 새로운 곳이라 신선했습니다.초록물감을 쏟아붓고, 녹색 향수를 들이부은 이곳은 엄청 싱그럽고, 상쾌한 차밭 길이 펼쳐있는 이곳은 카페 건물 바로 앞 주차장에 주차를 할 수 있으며 차 밭길을 따라 1킬로미터 정도 들어가야만 합니다.

이곳은 녹차밭 중간에 내리막길도 있고 작은 동굴 앞에 사람들과 마주하고 있는 그곳에 서서 사진을 찍곤 합니다. 그곳이 바로 제주도 명소인 동굴 속 사진이라고 합니다. 그곳에서 사진을 한방 찍고 돌아오면 되는 코스입니다.

 

제주도 여행, 제주 유리의 성

주소:제주시 한경면 녹차분재로 462

입장시간 아침 9시부터 7시까지

 

제주도의 원토적인 아름다움을 간직하고 있는 곶자왈 자락에 자리 잡고 있는 이곳은 반짝하고 투명한 아름다운 유리공예로 꾸며놓은 공간을 만날 수가 있습니다.

 

입구에 수십대 주차가 가능한 주차장까지 있어 여러 인원을 수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입장료는 성인 11000원, 그리고 청소년 9000원이라고 합니다.

 

제주 청정 대자연과 블링블링한 유리 작품들이 조화를 이루는 이곳, 환상적인 나라에는 마치 동화 속 세상이 살아 움직일만한 그런 예술작품들이 있을법한 광경입니다.

입구에 들어가면 거대한 콩나무가 유리의 성을 헤집고 하늘로 올라갈 것 같은 상상력을 펼치게 해 줍니다. 그것을 시작으로 연어들이 거친 강을 뛰어오르기도 하고 여러 가지 아름다운 음률에 맞춰 유리 풍경소리들이 우리를 맞이하는 아주 상쾌한 곳이기도 합니다.

 

오늘은 제주도에 가본만한 곳 2곳을 소개해드렸는데요. 누구나 가볼 만한 평범한 곳이 아니라, 정말 제주도가 아니면 올 수 없는 유니크한 장소를 알려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정리해보았습니다.

 

다음에는 제주도에서 괜찮은 여행지를 더 골라서 찾아오겠습니다.

 

이상 블루잎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