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여행

제주도 펜션 추천

by leaf0916 2021. 6. 8.
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루 잎입니다.

오늘은 제주도에 괜찮은 펜션을 추천하려고 합니다. 연인과 가족과 친구와 함께 할 수 있는 제주도 펜션은 어느 곳이 좋을지 찾아보았습니다.

제주도 펜션을 찾아볼 때 신경 써야 하는 부분이 5 가지 있습니다.

 

첫째, 제주도 가족 숙소인가, 2층 구조여야 하며, 화장실은 2개 이상이어야 하는가.

둘째, 같이 바비큐를 먹는게아니라 개별적으로 바베큐를 해 먹을 수 있는 펜션인가.

셋째, 8명 이상 단체가 가능한가.

넷째, 함께 생활하는 게 아니라, 독채 가족 펜션 건물인가

다섯째, 뭐니 뭐니 해도 가성비가 훌륭한 곳인가.

 

이렇게 5가지를 생각하시며 펜션을 찾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제주도 펜션 추천 1 / 힐링 인 제주

주소:제주 제주시 조천읍 선흘남 2길 67-12

 

힐링 인 제주는 조천에 위치하고 있으며 해안가가 아니기 때문에 대부분 생각하시는 오션뷰는 볼 수가 없지만, 꽤 한적하고 조용한 곳이라 일행들이나 가족들, 연인들끼리 오붓한 시간을 즐기기는 좋습니다.

 

사실, 제주도까지 가서, 어디서나 볼 수 있는 바다를 끼고 오션뷰를 잡는 것은 가격 면이나 분위기를 보더라도, 좀 돈이 아깝다는 생각이 듭니다. 저는 제주도에 오면 오션뷰보다는 이런 조용한 별장을 선호하는 편입니다.

주차공간은 앞쪽에 꽤 많기 때문에 자유롭게 차를 주차 하실수 있습니다.

숲 속 맑은 공기 마시면서 푸른 자연을 보는 경관이니 힐링이 자연스레 되고 매우 좋은 곳입니다.

 

독채 건물이 여러 동이 섞여있는 구조인데, 건물마다 밖에서 고기를 구워 먹는 야외데크가 있고, 해먹이 있어서 꽤 편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제주도의 단체 펜션답게 1동에 최대로 8명까지 숙박이 가능하지만 요즘엔 집합 금지로 4인까지만 숙박된다고 합니다.

1층에는 가족 숙소이고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가 눈을 사로잡고 있고, 거실에서도 3명이 거뜬히 잘 수 있을만한 공간이 있고, 티브이, 에어컨, 스타일리시한 백까지 비치되어있답니다.

 

특히 욕실이 매우 깔끔하고 이뻤어요. 하부장 세면대 인테리어도 너무 맘에 들고 회색톤 새련된 타일이라 물때 같은 더러운 느낌이 전혀 없는 호텔식 화장실이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기본적인 그릇과 접시, 컵, 조리도구, 수저 모두 있고 전기압력밥솥과 전자레인지도 있습니다.

냉장고도 엄청 커서 음식들을 넉넉하게 보관할 수 있답니다.

 

제주도 가족 펜션으로 딱 알맞은 힐링 인 제주는 완전하게 세련되고 이쁜 신축은 아니었으나, 내부가 꽤 깔끔하고, 무엇보다 화장실도 2개나 있고 넓은 공간이어서 꽤 만족스러운 펜션이었던 것 같습니다.

제주도 펜션 추천 2 / 제주 벨룸 리조트

 

이곳은 객실 방 3개, 욕실 3개 테라스도 3개인 복층 구조의 럭셔리 빌라 타입이어서 부모님과 연인 그리고 아이들 모두 다 모시고와도 3대가 넉넉하게 가족여행 가기에 딱 좋은 제주도 숙소라고 합니다.

 

이국적인 제주의 풍경도 그대로 담겨있고 고급가구, 가전제품들도 모두 그대로 있는 인테리어를 너무 고급지게 꾸며놓아서 동남아의 럭셔리 휴양지 숙소 느낌이 그대로 나더라고요.

집안 구석구석 신경 써서 꾸미고 관리하게 느껴진 이곳 벨룸 리조트는 정말 강추입니다 우리끼리 누구의 방해도 받지 않고 뭔가 럭셔리하게 제주도에서 1박을 즐기고 싶으시다면 이곳 벨룸을 다시 한번 추천합니다.

 

지금까지 제주도 펜션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았는데요. 요즘엔 외국도 못 가는 시기라서 대부분 제주도를 가는데, 제주도에도 숨겨진 좋은 펜션들이 많습니다.

 

잘 찾아보시고 좋은 곳으로 제주여행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이만 블루잎이었습니다.

 

 

 

 

 

 

 

 

 

 

 

 

 

 

 

 

 

 

반응형

'생활 >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통영가볼만한곳  (0) 2021.06.12
제주도 숙박, 이곳은 어떨까요?  (0) 2021.06.09
제주도 여행, 이곳은 어때요?  (0) 2021.06.07
서울 근교 주말 나들이 갈만한곳  (0) 2021.05.07
강원도여행, 어디가 좋을까?  (0) 2021.04.26

댓글